휴일 아키바 대로에서 만났던 모델(?)들입니다.
뭐 단순히 홍보를 위한 행사였지만, 나름대로 무척 재미있었습니다.
아키바 대로를 계속 이동하면서,촬영대회(?) 비슷하게..
디카랑, 캠코더로 서로 찍어주고, 뭐 그런건데..제 기종(D200)과 같은 분을 만나 얼마나 반갑던지...
근데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D200 잡은 포즈가 그냥 얼렁뚱땅 들고나온게 아닌 것 같더군요.
교육을 받았던지, 아니면 진짜 자주 촬영하는지 촬영자세가 무척 안정되 보인다는....^^
그럼 사진 주욱~ 나갑니다.



D200 들고나온신 분인데, 무거울텐데....^^
나랑 같은 카메라..."D니햐쿠!!!!" 그쪽도 무척 반가워하더군요. ^^
내가 카메라 좋다고..스바라시 어쩌구 하니까..."스고이!!!!" 맞장구를 쳐주더라는...





좌측에 유일하게 캠을 들고나오신분...카와이....@.@









요사진이 캠에 초점이 맞았다면 작품 나오는건데 ㅠ.ㅠ
너무 안타깝습니다. 나중에 초점 보정하는 프로그램으로 한번 살려봐야겠네요.





잘 보시면 아실텐데, 앞서 말한대로, 다들 디카를 잡은 모습이 무척 안정되 보입니다.
뭐랄까...교본에서보는 정석처럼 보인다고 할까?
그래서 더 좋았습니다. 그냥 홍보나 하려고 나온 분들 같지 않고, 나름 촬영한 이미지도
보여줘 가면서...때로는 진지하고, 때로는 재미있게 진행한 행사같네요.



또등장 D니햐쿠!!!!

















제가 볼때는 이분이랑,캠모델이랑 두분이 제일 카와이 했네요.
찍어 정리한 사진중에 뽑아보니,두분 사진이 제일 많아....^^
모델분은 총 6명정도였습니다.







카메라를 쉴새없이 들이대는많은 남정내들....^^
그에 질세라 똑같이 마구 찍어대는 모델들...^^^















마지막 컷!!
이사진도 느낌이 참 좋았는데, 나중에 보니 초점이랑 노출이 안맞았네요. ㅠ.ㅠ

오늘 아키바짱 특집이었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