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 겟!!! 했답니다. ^^

요도바시 아키바 도착시간 20:40분정도 행렬일부는 지하로 이동, 나는 거의 끝부분에 위치했습니다.
이때만해도 구할 수 있을지, 없을지 아무도 모름..그냥 마냥 기다리는 것 뿐....
교토에서 회사 워크샵 끝나자마자 바로 기차타고 오느라고 저녁도 굶고...오타쿠가 따로없네요..^^



밖에서 기다리는 도중 내앞에 서있던 부자지간 잠깐 인터뷰...꼬마가 무척 귀엽더군요.



0시가량 지하주차장으로 이동...끝없는 이동 한 1시간 반정도 걸린것 같네요.
지하4층 주차장에 질서정연하게 모두 모여있더군요.
일본애들 줄서는 것, 기다리는 것 하나는 정말 끝내줍니다. @.@



인파들....@.@ 그런데 신기하게 중국사람이 너무도 많아서 무척 시끄러웠다는 -.-
일본애들은 조용한데, 중국애들 정말....소리치도, 뛰어다니고,,난리도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남녀노소, 장애인, 심지어는 거지(홈리스)들도 있더군요.
아마 초기매물 차액을 노리고.....^^
의외로 가족단위도 많았고, 나름대로 무척 즐겁고, 신비한(?) 경험을 한것 같네요....
좀 피곤했지만요...



다들 힘들기는 하지만 기다리는 것도 무척 즐거워 보이는듯...^^



아예 이불을 깔아라~~~ ^^



아키바 첫번째 구입 대기자....나름 깔끔한 외모...오타쿠분위기는 아니더군요.



사진을 부탁하자 쑥스러워서~~~



역시 TV에서 인터뷰..리포터가 예뻐서 리포터 중심으로 잡았어요.



추가사진입니다. ^^ 막~~달려와서 여기를 보세용~~~ 하는...^^ 카와이!!!!



두번째 와리꼬미 1133번 60기가/ 첫번째 정리표는 1296번...역시 60기가가 잘나가네요.



겨우겨우 8시20분경 1층 으로 이동하여 겟!!!! 했습니다.
릿지7이랑 함께요!!!



짜잔!!!!
포장 풀기 전...사진입니다. ^^
감질나지만, 빠른 소식을 전해드리기위해 후딱 숏버젼으로 올려봅니다.
한숨 자고 사진 많이 올릴께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