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 모바일 리서치 보고서 배경을 만들었다.

아직 10분의 1도 못만들었지만...

몇주간교토-도쿄-오사카를 안방 드나들듯 오가며 리서치한

내용을 정리한다.

그래도 교토에서 한두달 살았다고..

교토역에 내리니...집에온 푸근함이 느껴진다...

그냥 12월까지 도쿄에 가지말고 여기서 살아버릴까??? ^^

예정보다는 조금 늦어 질 것 같지만...

그래도 대장님이 친히 시킨일이니 잘~ 해야쥐~

보고서에 사용할 배경을 후보정 해보았다.

그냥...

이번에는 보통 GUI 리서치 보고서들과는

완전히 다른 컨셉으로...

사람냄새 많이 나는 보고서로 가기로 했다.

UI 뭔가?

사람과중심 아닌가?

백날 모바일 GUI 화면 사진찍어서 분석하고 해봐야

말짱 도루묵이라는 사실을

윗분들은 언제쯤 이해해 줄까나....

그래서 여기 일본에 떨어져 사는동안

세상에~ 삼성도 이런 보고서 만드는구나??? @.@

하고 기절할 정도로 만들어 보통 상식으로는

도저히 말이 되지 않는 보고서를 만들어 보고 싶다.

'미친놈' 소리 한번 듣고싶단 말이다....ㅋㅋㅋ

* 회사 보안으로 이미지나, 영상이 나가지 않는군요.집에가서 올려야 겠음

설정

트랙백

댓글